회원가입 로그인


Q&A

제목

자동취소문의

작성자 굿나잇데이브(ip:)

작성일 2023-01-27

조회 9

내용
안녕하세요 굿나잇데이브입니다.

먼저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
품절로인하여 연락을 먼저 드렸어야 했던점 다시 한번더 사과드리겠습니다.

죄송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아이디 obzee1004 입니다.

어제 잠옷2개를 주문하고 오늘 이메일보니 고객님이 요청해주신 주문이 취소처리됐다고 나오던데. 전 취소요청한적없는데요?

품절로 인한 취소면 먼저 사전양해를 구하고 취소해야되는거아닌가요.

주문할땐 상품이있었다가 갑자기 재고가없어서 취소하는것도 황당한데 고객요청으로인해 정상취소됐다니요...

커플잠옷 선물용으로 주문한건데 사전양해가있었다면 아예 모두 취소하고 재주문했을텐데 한개는 배송가고 한개는 취소되고..

좀 당황스럽네요

첨부파일


맨위로